CU가 2024년 갑진년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알뜰상품부터 초고가 프리미엄 제품까지 총 50여개 카테고리에서 600여종의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CU가 지난 추석명절 선물세트의 가격대별 매출 구성비를 살펴본 결과 10만원 이하 가성비 상품들의 비중이 83.5%로 대다수를 차지한 가운데, 10만원이 넘는 고가 선물의 비중이 16.5%로 전년(12.9%)에 비해 3.6%포인트(p)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00만원 이상의 고가 제품이 50여개나 판매되면서 CU는 올해 설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폭넓은 선택지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CU는 올해 설 +1 상품을 예년보다 20종 가량 늘려 200여 상품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이달 26일까지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400여개의 상품을 최대 33% 저렴한 할인가에 판매한다.
파나소닉 안마의자 업계 단독 판매, 코지마 안마의자 판매 등 건강관리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을 위해 안마의자 라인업도 확대됐다.
카드 제휴 할인 행사도 진행해 이달말일까지 20여 개의 선물세트를 BC카드로 결제시 20% 할인된다.
특히 CU는 올해 설 주류 상품 다양성을 대폭 늘리고 가성비 주류 상품들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CU의 와인브랜드 '음mmm!' 로제 기획상품은 1만2900원에 120개를 한정 판매하며, 2만4900원의 호주 와인 2종 세트를 비롯한 유명 산지별 와인 등 20여종의 와인을 선보인다.
설 프리미엄 기획상품으로는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다이아몬드 쥬빌리(700ml, 40%)'를 5억원에 한정 판매한다. 위스키 종주국 영국 왕실에 납품하는 '로열 로크나가', '글레뉴리 로열' 양조장의 희귀 원액을 블렌딩한 위스키로, 현재 생산이 중단돼 전세계 한정 수량으로 희소성이 높다.
여기에 럭셔리브랜드 '바카라'에서 최고급 크리스탈로 만든 병을 18K 금과 0.5캐럿 다이아몬드 및 순은으로 장식했다. 상품케이스 역시 최고급 목재인 에보니로 특별제작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와 함께 '달모어 45년'(700ml, 40%)을 4800만원에, '더 글렌그란트 60년'(700ml, 40%)을 3400만원에 내놓는다.
그밖에 싱글몰트, 버번꼬냑, 블렌디드 등 총 60여종의 위스키를 준비하고, 일본 사케와 중국 백주 10여 종을 신규 도입했으며 우리나라 전통주는 20여 종으로 늘렸다.
온라인 구매 수요에 맞춰 포켓CU 운영이 확대되고 온라인 쇼핑 혜택도 다채로워진다.
포켓CU에서는 총 400여 종에 달하는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멤버십 적립 및 할인 혜택도 오프라인과 동일하다. 온라인 전용 설 선물은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2024년 설맞이 포켓CU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오프라인에서 24만원 이상 구매하고(CU bar 주류 상품 제외)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한 후 포켓CU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행사는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며, CU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 (12명), 1만원권(24명)을 추첨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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