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미리 예약하면 최대 2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예년보다 크리스마스 준비를 서두르는 올해 트렌드를 반영해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라는 주제로 이같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컬러를 적용한 2단 케이크부터 화려한 입체케이크, 산타, 루돌프, 트리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까지 40여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촉촉한 딸기 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 콩포트를 더하고 신선한 생딸기를 올려 화려하게 완성한 2단 케이크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 △촉촉한 화이트 스폰지와 생크림, 딸기 콩포트가 어우러진 케이크를 산타 얼굴로 구현한 입체 케이크인 '산타 이즈 백' △부드러운 화이트 스폰지와 생크림, 딸기 콩포트를 교차로 쌓아 입체 트리 모양으로 구현한 '위싱트리' △초코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을 더한 달콤한 초코케이크를 입체적인 종 모양으로 구현한 '징글벨 징글벨' △달콤한 초코 케이크를 귀여운 펭수산타 디자인으로 생생하게 구현한 입체 케이크 '펭수산타'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고객들이 놓치지 않도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17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를 통해 주문하면 케이크를 최대 2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케이크는 12월 23일~25일까지 주문할 때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해피오더를 통해 케이크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굿즈 2종도 사전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굿즈는 △대형 풍선 7종과 레터링 풍선, 3색 고무 풍선 등 화려한 홈파티를 완성하는 다양한 풍선들로 구성한 '파티 데코팩'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오늘의집'과 협업해500ml 페트병 약 300만개를 재활용한 소재로 따뜻한 질감을 구현한 '친환경 부클 러그' 등 2종이다. 상세한 제품 및 예약 정보는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및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